배송 중 박스 훼손 관련 안내
페이지 정보
본문
안녕하세요, 하이포인트입니다.
배송 중 발생하는 박스 훼손과 관련하여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 주시는 사항을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.
먼저,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,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박스 훼손 관련 주요 안내
1. 박스 훼손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불가
º 배송 중 발생하는 박스 훼손은 배송사의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분으로, 저희가 직접 관여하거나 보상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º 택배사에 주의를 요청하였으나, 상하차 과정에서 신속한 배송을 위해 박스 훼손은 완전히 방지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
º 이 점 넓은 아량으로 이해 부탁드리며, 박스 훼손은 운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부분임을 말씀드립니다.
2. 박스 훼손 빈도에 대한 문의
º 매번 박스가 훼손되는 것은 아니며, 현재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º 과거에는 코로나와 현지 사정으로 인해 한국 경유 배송 중 작업 환경의 제약으로 박스 훼손이 잦았으나,
최근 광저우 항공편이 늘어나 경유 건수가 점차 줄어드는 추세입니다.
º 다만, 낮은 확률로 광저우에서도 배송사의 부주의로 박스가 훼손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하이포인트는 고객님의 의견을 항상 귀담아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추가 문의나 개선 요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! ????
감사합니다.
배송 중 발생하는 박스 훼손과 관련하여 고객님들께서 자주 문의 주시는 사항을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.
먼저,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,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박스 훼손 관련 주요 안내
1. 박스 훼손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불가
º 배송 중 발생하는 박스 훼손은 배송사의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분으로, 저희가 직접 관여하거나 보상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º 택배사에 주의를 요청하였으나, 상하차 과정에서 신속한 배송을 위해 박스 훼손은 완전히 방지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
º 이 점 넓은 아량으로 이해 부탁드리며, 박스 훼손은 운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부분임을 말씀드립니다.
2. 박스 훼손 빈도에 대한 문의
º 매번 박스가 훼손되는 것은 아니며, 현재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º 과거에는 코로나와 현지 사정으로 인해 한국 경유 배송 중 작업 환경의 제약으로 박스 훼손이 잦았으나,
최근 광저우 항공편이 늘어나 경유 건수가 점차 줄어드는 추세입니다.
º 다만, 낮은 확률로 광저우에서도 배송사의 부주의로 박스가 훼손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하이포인트는 고객님의 의견을 항상 귀담아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추가 문의나 개선 요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! ????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